DS-X 컨셉트 - DS 의 미래를 보이는 스포츠카




DS-X 컨셉트카 - 아름다운 미래 스포츠카를 제시하다


DS 에는 현재, DS3 크로스백과 DS7 크로스백 모델이 있는데, 어쩌면 곧 스포츠카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이번에 DS-X 라는 컨셉트카를 보면, 2인승 스포츠카로, 상당히 엘레강스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일반적으로 존재하는 캐빈이 없는 스피드스터의 모습니다. 커다란 프론트 그릴과 휠 등이 인상적인데, 운전석과 조수석이 독립되어 있는 모습에서 남다름을 보여준다. 물론, 컨셉트카이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전통적 디자인과는 다르게 미래에 어떻게 스포츠카, DS 의 디자인이 만들어질지 알 수 있는 단서가 된다는 것으로 받아들이면 될 것으로 보인다.



조수석쪽에서는 강렬한 레드컬러로 아방가르드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운전석의 차분한 느낌과는 대비되는 느낌이다. 



물론, 컨셉트카이긴 하지만, 지금도 DS3 와 DS7 에 사용되고 있는 기요쉐(Guiloche) 패턴이 적용되어 있다는 점인데,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DS-X 의 디자인 컨셉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앤틱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다. 언제 실제 차량으로 보일지는 알 수 없지만, DS-X 의 디자인이 향후 DS 의 디자인의 방향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이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