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코란도 디자인 공개! - 2,216만원부터 시작!




신형 코란도(C300) 디자인 공개! 가격은 2,216만원부터!

쌍용자동차의 신형 코란도(C300) 이 공개되었다. 2월 26일 정식 출시할 것으로 알려져 있는 신형 코란도는 세련된 모습으로 미래지향적인 요소들을 많이 담고 있다. 136마력짜리 1.6리터 디젤엔진과 ISG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으며, 6단 수동변속기/6단 AISIN 6단 자동 변속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기본모델의 가격은 2,216만원이며, 판타스틱 트림은 2,793만원~2,823만원이다.




신형 코란도의 기본 탑재된 기능은?

신형 코란도에는 1.6 디젤엔진과 ISG 기능과 함께 긴급제동보조(AEB), 전방추돌경보(FCW), 차선이탈경보(LDW), 차선유지보조(LKA) 기능이 기본 적용되어 연비향상을 위한 노력과 함께 안전의 기준을 높이기 위해 애쓴 흔적이 보인다. 



편의사양은 옵션별로 상이하나, 딜라이트 트림에는 AISIN 6단 자동변속기와 패들쉬프트, 18인치 휠, 오토라이트, 우적감지 와이퍼, 스마트 하이빔(HBA) 기능과 함께 전좌석에 열선시트 기능이 들어가 있다. 그리고, 판타스틱 트림에는 풀 LED 헤드라이트와 LED 안개등, LED 룸램프, 1열 통풍시트, 전방주차감기 기능 등이 들어가 있다. 무엇보다 최상위 트림을 선택해도 3천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은 많은 고객들에게 충분히 어필할만 상품성을 갖춘 것으로 보인다.



인테리어 역시 화려함과 심플함을 더해주고 있는데,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은 화려한 인터페이스로 인피니티 무드램프와 함께 미래지향적인 감각과 개인의 취향에 따른 조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는 동급 최초로 적용되어 조작 편의성도 높였다.



신형 코란도C 는 골프백이 한꺼번에 4개나 들어가는 등, 551리터의 엄청난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매직 트레이를 통해 더욱 공간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 준중형 SUV 신형 코란도(C300) 은 뛰어난 가성비와 함께 2019년 큰 인기를 끌게 될 것인지 기대가 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