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더 뉴 트랙스, '마미손' 과 게릴라 콘서트 한다!

728x90
반응형

쉐보레 더 뉴 트랙스, 마미손과 게릴라 콘서트 한다!

 

쉐보레(Chevrolet)가 5월 11일과 5월 18일. 이틀에 걸쳐 서울 익선동과 홍대 일대에서 '더 뉴 트랙스(TRAX)' 의 광고모델 '마미손' 과 함께 '더 뉴 트랙스 게릴라 콘서트' 를 개최한다고 한다. 쉐보레는 더 뉴 트랙스의 광고 캠페인이 20~30대 고객들로부터 호응이 좋으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트랙스만의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과 감성을 젊은 고객들이 자주 찾는 핫플레이스에서 현장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게릴라 콘서트를 기획했다고 한다.

 

한국GM 마게킹 본부 '이용태 상무' 는, "더 뉴 트랙스만의 특별한 강점과 인플루언서의 넘치는 개성이 담긴 광고를 매개로, 그 이면에 있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까지 직접 전달하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게릴라 콘서트를 준비했다" 며, 고객 소통과, 브랜드 강화를 강조했다.

 

익선동과 홍대 일대에서 열리는 게릴라 콘서트는 스트리트 감성으로 무장한 트랙스가 전시될 예정이며, 오픈형 공간에 대형 LED 스크린과 네온사진을 통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트랙스만의 과감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그리고,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블라블라 해시태그 포토 이벤트' 도 진행한다고 하며, 5월 13일부터는 쉐보레의 전국 전시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쉐보레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응모고객 중 총 200명의 고객을 선정하여 트랙스 뮤직 앤 플레이(TRAX Music & Play)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