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베뉴(VENUE), 사전계약 실시! 1,473만원부터!


엔트리 SUV 베뉴(VENUE), 1,473만원부터!

현대자동차의 엔트리 SUV 베뉴(VENUE) 가 24일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1.6 가솔린 모델 스마트, 모던, FLUX 총 3가지 트림으로 운영되는 베뉴는 스마트 1,473만원~1,503만원(MT), 1,620만원~1,650만원(무단변속기 기준)이며, 모던 트림은 1,799만원~1,829만원, FLUX 트림은 2,111만원~2,141만원의 가격을 보인다고 한다.(개별소비세 3.5% 기준)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인 삶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 를 겨냥한 엔트리 SUV 베뉴는 '1인 라이프' 에 최적화된 상품성을 갖춘 것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독특한 캐스캐이딩 그릴과 과감한 사이드캐릭터 라인이 스포티한 SUV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일램프는 각도에 따라서 다양한 패턴으로 반짝거리는 렌티큘러(Lenticular lens) 를 세계 최초로 적용하여 베뉴만의 감각적인 개성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연비와 부드러운 변속감을 위해 스마트스트림 1.6 가솔린 엔진에 IVT(무단변속기) 를 결합하였다고 한다. 기아자동차의 셀토스(SELTOS) 가 7단 DCT 를 적용한 것과는 차별화된 점이다.

 

 

 

이 외에도 베뉴(VENUE) 에는 전방 충돌 방지보조(FCA), 차로 이탈 방지 보조(LKA), 운전자 주의 경고(DAW), 하이빔 보조(HBA) 기능 등 첨단 지능형 주행 안전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여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하였고, 디자인에 차별화를 둔 FLUX 스페셜 트림에는 IoT, 반려동물, 오토캠핑 등을 고려한 다양한 TUIX 패키지 등 커스타마이징 사양도 있으며, 세계 최초로 적외선 무릎 워머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피커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통해 1인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현대자동차는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통해 총 137명에게 선루프와 현대스마트센스(후측방 충돌 경고 등), 드라이빙 플러스(크루즈 컨트롤 등)와 같은 옵션 사양의 무상장착을 지원하는 '옵션 FREE'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고 후 3개월 간의 주행거리에 따라 에어컨 필터 또는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쿠폰을 제공하는 '러닝카(Running Car)'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관련글 더보기>

 

 

기아 소형 SUV 셀토스(SELTOS) - 1,930만원부터!

기아차,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 사전계약 실시!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 가 사전계약을 시작한다. 가격은 177마력, 27.0kg.m 의 1.6 가솔린 터보 트렌디가 1,930만..

rgbstance.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