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쏘렌토(MQ4) 위장막 포착! - 신형 쏘렌토는 어떻게 달라질까?

728x90
반응형

신형 쏘렌토는 어떻게 달라질까? 

내년(2020년) 2월 즈음에 공개가 될 것으로 알려진 '신형 쏘렌토(코드명 MQ4)' 의 위장막을 씌운 모습이 포착되었다. 꽤 덩치가 큰 모습으로 보여지며, 위장막 사이로 새로워지는 모습이 보여 기대가 되고 있다. 올해까지는 기초테스트를 모두 마치고, 풀체인지답게 신형 쏘렌토는 기존의 쏘렌토와는 많이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일단, 처음 접하게 되는 신형 쏘렌토의 사이즈는 기존 쏘렌토보다는 조금 더 커질 것으로 보여진다. 프론트 그릴의 디자인도 꽤 달라질 것으로 보여지는데, 눈에 띄는 모습 중 하나는 위장막 뒤로 보이는 '헤드라이트' 모습니다.

 

셀토스(Seltos) 에서처럼 LED 라이트는 큐비클 헤드램프의 형태로 바뀔 것으로 예상되는데, 과연 지금까지의 헤드라이트와 그릴이 구분되는 모습일지, 최근 랜더링이 공개된 K5 처럼 그릴과 헤드라이트가 하나처럼 보이는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증이 커진다.

 

텔루라이드 같은 모습?

신형 쏘렌토의 테일램프의 모습 또한, 기존의 쏘렌토와는 다른 디자인일 것으로 보여지는데, 마치 '텔루라이드' 에서처럼 세로형태의 구성을 갖추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위장막 사이로 보이는 테일램프는 일자모양의 세로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텔루라이드와 비슷한 느낌일 것으로 보이는데, 텔루라이드와는 조금 다른 차이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실내의 모습은 모두 위장막으로 씌워져 있어서 알수는 없지만, 가죽시트가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시트 무늬와 도어손잡이의 형태를 볼 때에, 육각형 형태의 패턴이 차량 곳곳에 사용되지 않을까도 예상을 해보게 된다. 또한, 실내 버튼들은 터치식으로 많이 바뀔 것으로 보여진다.

 

휠은 18인치를 사용하고 있지만, 차량이 공개될 때에는 19인치도 함께 나올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신형 쏘렌토는 5,6,7 인승이 갖춰질 것으로 보여지는데, 이는 모하비에 6인승이 추가된 것을 통해 예상해볼 수 있으며, 고급스러움과 첨단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을 통해 모하비와 판매간섭이 발생될 정도일 것으로 보여진다.

 

신형 쏘렌토가 출시되기까지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있지만, GV80 과 비슷한 파워트레인 구성을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 2.5리터 T-GDi 엔진과 2.0 디젤, 2.2 디젤이 들어갈 것으로 보여지며, 하이브리드가 적용될지는 미지수다. 내년 봄에 새롭게 출시가 될 쏘렌토가 기대가 된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