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 출시임박!? - 위장막 포착!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er), 위장막 포착!

내년초에 국내출시되고, 국내생산될 예정인 쉐보레의 SUV 트레일 블레이저(Trailblazer) 가 위장막을 씌운 채 도로를 주행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외형상으로는 위장랩핑을 해놓은 상태라 자세히는 볼 수 없었지만,  전체적인 라인을 통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임을 알 수 있었다. 

사실, 완성된 모습이 이미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가 되긴 했지만, RS 버전을 공개해놓은 것이라서, 일반 모델의 디자인은 어떨지가 궁금해진다.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트랙스와 이쿼녹스 사이에 위치하는 SUV 로, 경쟁모델인 셀토스와 스포티지 사이인 1,900만원대에서 2천만원 중반대로 결정될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고, 1월 말부터 사전계약에 들어갈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에는 162마력, 240Nm 의 토크를 보이는 1.3 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이 들어갈 것이 유력해 보이는데, 소형 SUV 인 만큼, 움직임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  외에도 새로워진 실내외 디자인으로 바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를 비롯해 다양한 편의사양과 안전사양들이 탑재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