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블레이저 - 출시임박! 인증 완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임박!

내년  초 국내에서 생산되고, 출시될 쉐보레 트레일브레이저(TrailBlazer)가 국내 배출가스와 소음인증을 마치고, 국내에서 자주 목격되기 시작했다. 이미 홈페이지를 통해 이미지가 공개되고는 있는 트레일 블레이저는 말리부와 같은 1.35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이 들어가며, 전륜구동 및 사륜구동 모델로 나오게 될 예정이다. 국내 포착된 모습은 하위트림이며, RS 트림과는 디자인적 차이가  존재한다.

 

트레일블레이저는 트랙스의 후속이 아닌, 트랙스와 이쿼녹스의 사이에 위치하는 차량으로, 옆에 세워져 있는 쌍용자동차의 티볼리와 놓고 비교해보면, 조금 더 큰 느낌을 받게 된다. 또한, 트림 외에도 차를 다양하게도 꾸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쉐보레 북미  홈페이지에서 살펴보면, 루프를 투톤컬러로 장식할 수 있으며, 트림에 따라서 프론트 그릴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미국 내 가격은 $19,995 로 한화 약 2,383만원에서부터 시작되는데, 국내는 경쟁모델을 의식해 옵션별 차이를 두고, 셀토스 수준의 가격으로 조정할 것으로 보여진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실내 디자인 역시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외에도 편의사양도 많이 추가될 것으로 보여지는데, 자동비상제동장치, 차선이탈경고 및 차선유지보조장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후방카메라 등의 안전사양도 추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추가이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