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areth LM410 - 새로운 사륜 바이크

Lazareth LM410 - 새로운 사륜바이크

보통 사륜바이크 하면, ATV 를 생각할 수 있지만, 이 사륜바이크는 남다르다. 영화 '배트맨' 에 나왔던 바이크처럼 커다랗고 넓은 광폭 타이어를 쓰지 않고, 정말 휠을 프론트와 리어에 2개씩 붙여 4륜 바이크를 만들고 있으며, 하이퍼 스포츠 디자인과 Lazareth 브랜드의 디자인을 그대로 잇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사륜인 만큼, 안정성이 뛰어나며, 제동력과 트랙션 컨트롤이 뛰어나다고 한다.

 

사륜에다가 전자 시스템을 탑재하여 정차시에도 바이크가 그대로 세워져 있을 수 있으며, 리어 서스펜션은 LM 847 과 같은 TFX 를 사용한다고 한다. 예전에는 탑기어 프랑스에서 LM847 을 출연시키기도 했는데, 이때에도 사륜바이크로 선보였었다고 한다. 그리고, LM410 은 회사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한다.

 

이 LM410 에 사용되는 엔진은 998cc 의 야마하(YAMAHA) 4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꽤 큰 사이즈를 보여주고 있다. Lazareth 는 프랑스의 회사로, 바이크 외에도 핫로드 차량을 만들기도 하며, 다양한 레저용 차량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Lazareth 의 루도빅(Ludovic) 은 1998년에 Lazareth Auto-moto 라는 회사를 설립했는데, 처음부터 바이크와 자동차를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현재는 코치빌더와 다양한 부문에서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다고 한다.

 

<추가이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