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냉식 헬멧! 이제 바이크도 시원하게 탄다!


이제 수냉식 헬멧으로 시원하게!

자동차가 좋아져가는 만큼, 바이크의 세계도 점차 좋아지고 있다. 바이크용 에어백이 나온 것도 신기한데, 이제 여름철에 더욱 시원하게 다닐 수 있도록 수냉식 쿨헬멧이 만들어졌다. Roux 라는 미국의 바이크 헬멧 업체가 디자인 업체인 피닌파리나(Pininfarina) 와 함께 만든 이 헬멧은 Performance Racing Industry 쇼에서 공개가 되었는데, 수냉식으로 온도를 식혀주는 이 헬멧은 단순히 온도를 낮춰주는 역할 뿐 아니라, 음료 튜브가 내장되어 있으며, GPS 및 블루투스 기능까지도 들어가 있다고 한다.

 

Roux 의 쿨링헬멧은 일반 헬멧과 카본파이버로 만들어진 경량 헬멧이 있으며, R-1 Composite 헬멧은 $899.95(한화 약 104만원) 정도이며, 카본파이버로 제작된 R-1CF Gloss Carbon 은 $1399,95(한화 약 161만 7천원) 정도의 가격이라고 한다. 사이즈는 S 부터 M, L, XL,XXL 사이즈가 있으며, 홈페이지(www.rouxhelmets.com) 에서 주문 가능하다.

레이싱에서 시작되는 각종 기능들은 양산형으로 넘어오는데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시간이 지나면 좀 더 저렴해지고, 사용하기 쉬워진다. 이 쿨링 바이크 헬멧이 여름철에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사진 = Roux>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