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FELE 디자인 - 나만의 벤츠를 만든다

호펠(HOFELE) 디자인 GmbH - 나만의 벤츠를 원한다면!

2020 제네바 모터쇼에 참여하는 업체 중에 독일의 호펠(HOFELE) 디자인이라는 곳이 있다. 벤츠의 외부 스타일링을 새롭게 만들고, 벤츠의 승용차와 SUV 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드는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회사로,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독일에서 차량 제조업체로 인정받고 있는 회사 중 하나다.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호펠(HOFELE) 은 G 바겐을 새롭게 디자인한 모델을 선보일 예정인데, 호펠은 1915년부터 이미 메르세데스 벤츠와 함께하고 있었다고 볼 수 있다. 1915년 Karl Benz & Cie 에서 호펠가문의 1세대인 칼 호펠(Carl Hofele) 이 견습생으로 일했으며, 1928년에 비행 글라이더를 설계하고 제작을 했었다고 한다. 이어서, 1946년 칼의 아들인 브루노 호펠(Bruno Hofele) 역시 엔지니어로, 1951년에 다임러 벤츠가 인수한 유니목(Unimog) 제작에 참여했었고, 마틴(Martin) 호펠은 모터스포츠에 매료되어 개인용 자동차 제작과 튜닝을 맡았고, 호펠 디자인은 2018년부터 메르세데스 벤츠과 공식 계약 파트너가 되었다.

 

Hofele 가문의 가족사업으로 시작된 차량 제조는 벤츠와 함께 마이바흐, S 클래스, GLS, C클래스에 이어서 G 바겐까지 좀 더 특별한 나만의 벤츠를 찾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추가이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