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프리미엄! XM3 온라인 사전계약 시작!

드디어! 르노삼성 XM3 사전계약 시작! 

국내 최초 프리미엄 바디타입의 쿠페형 SUV, 르노삼성 XM3 드디어 출시가 되며, 경쟁이 치열한 SUV 시장에서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가된다. 르노삼성은 2020, XM3 시작으로 6종의 신차를 선보일 계획이며, 시작으로 XM3 출시되는데, 독창적인 라인으로 소형 SUV 시장에서 셀토스나 트레일블레이저 등과 격돌이 예상된다. 심지어 가격도 1,795만원부터 시작해 상당한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고성능의 TCe260 엔진과 경제적인 1,6GTe 엔진 등 두가지 가솔린 엔진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것도 눈여겨 볼 일이다.

 

쿠페형 SUV, XM3 보면, 벤츠 GLC BMW X4 같은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바디라인을 느낄 있는데, 네이버와 함께 온라인 사전계약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한다.

 

지난 2019 모터쇼에서 공개된 이후,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던 XM3 아르카나(Arkana)’ 와는 조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데, 여전히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느낄 있는 유니크한 쿠페형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루프에서부터 트렁크까지 이어지는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은 우아함과 동시에, 날렵한 루프라인이 더해져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있다. 여기에 C자형 LED DRL(주간주행등)은 르노삼성자동차 특유의 디자인 컨셉을 보여주며 탁월한 시인성의 LED 퓨어 비전 헤드라이트가 스타일과 안전까지도 한층 높여준다. 르노삼성자동차의 XM3 는 그동안 쿠페형 SUV 디자인을 선호했지만, 가격 등으로 망설였던 2030 고객들에게 어필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단과 SUV 장점을 더했다!

르노삼성 XM3 에는 차급을 넘어서는 편의사양과 동급 최고 연비. 그리고 차별화된 하이테크 인테리어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었으며, SUV 주는 넉넉하고 넓은 공간과 높은 전고가 주는 강인한 디자인에 세단같은 편안한 승차감이 강점이라고 한다. 4,570mm 의 전장에 휠베이스 2,720mm 차체가 동급 최대 사이즈로 SUV 이상의 여유로움과 함께 513리터의 트렁크 용량도 동급 최대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고품질 시트로 편안함을 더하고, 대시보드와 도어 트림을 감싸는 소프트 폼 재질도 동급에서 볼 수 없는 고급스러움을 보여준다.

 

확 달라진 실내

이미 홈페이지를 통해 XM3  디자인이 공개가 되었는데, 세련된 디자인 만큼, 실내 편의사양과 안전사양 역시 하이테크한 이미지로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준다. 비주얼 컨텐츠에 친숙한 밀레니얼 세대가 차 안에서 좀 더 편리하게 인포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10.25인치 맵 인(Map-in) 클러스터와 9.3인치 세로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했고, 이지 커넥트(Easy Connect) 9.3인치 내비게이션은 가독성과 시인성을 높여 기존의 르노삼성 디자인에서 한차원 진화한 AVN(Audio, Video, Navigation) 시스템을 보여주고 있고, 스티어링휠 공조버튼, 엠비언트 라이트 등이 XM3 에 탑승을 하는 동안에도 가심비를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2가지 가솔린 엔진 라인업

XM3 는 르노와 다임러가  함께 개발한 터보 직분사 가솔린 엔진 TCe260(게트락 6단 습식 EDC 적용) 과 경제적인 1.6 GTe 엔진(엑스트로닉 무단 변속기 적용) 의 가솔린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풀 언더커버 적용으로 노면 소음을 줄이고, 에어로다이나믹을 개선했다. 2개의 가솔린 엔진에 따른 특성이 다른 만큼, 자신의 취향에 맞춰 트림을 고를 수 있다.

 

XM3 온라인 사전계약은 어떻게?

르노삼성은 XM3 사전계약을 2 21()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한다. 특히,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고객들을 위해 더욱 편리하게 온라인 사전계약을 있도록 네이버 함께 온라인 사전계약을 실시하며, 온라인 사전계약을 하는 경우,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있다고 한다.(온라인 사전혜택 기간 : 2 21() ~ 32() 까지)

 

오늘부터 온라인사전계약이 가능한데, (https://www.xm3.co.kr/) 에서 고객 본인이 직접 계약할 수 있으며, 네이버 페이로 청약금 10만원을 결제하는 고객 선착순 1천명에 한해 5만원 상당의 라인프렌즈 무선충전 휴대폰 거치대를 제공하며, 온라인 사전계약자 모두에게 1천원부터 1만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랜덤 지급하고, 온라인 사전계약자 중 특정 보험사의 자동차 보험 계약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르노삼성자동차의 XM3 는 1.6 GTe SE 가 1,795만원~1,845만원, LE 가 2,025만원~2,075만원, LE Plus 가 2,220만원~2,270만원이며, TCe LE 트림이 2,175만원~2,225만원, RE 2,395만원~2,445만원, RE Signature 가 2,645만원~2,695만원이다. 새로워진 파워트레인과 함께 효율과 스타일, 드라이빙의 즐거움까지 겸비한 XM3 가 기대된다.

 

<추가이미지>

*해당 컨텐츠는 르노삼성자동차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