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EVO) 스파이더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EVO) RWD 스파이더

람보르기니에서 만든 우라칸(Huracan) 에는 3가지 하드코어 버전이 있는데, 사륜구동 방식의 EVO 쿠페와 EVO 컨버터블, RWD 에보 쿠페가 있다. 이제 네번째로 선보인 람보르기니의 우라칸 에보 스파이더는 후륜구동으로 움직이며, 5.2리터 V10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를 적용하여 610마력, 560Nm 의 토크를 보이고, 제로백 3.5초, 최고속력 324km/h 의 성능을 자랑한다. 기본적이 외형은 우라칸의 모습 그대로이지만, 디테일은 약간의 차이가 있다.

 

우선, 스파이더 모델답게 루프를 열고 닫는데 17 초의 시간이 걸리며, 50km/h 의 속도에서도 작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우라칸 에보(EVO) 만의 독특한 컬러가 적용되어 있고, 19인치 피렐리 P Zero 타이어가 기본 제공되며, 옵션으로 20인치 휠과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도 사용할 수 있다. 소프트탑의 우라칸 에보의 무게는 1,509kg 으로 쿠페형 모델의 1,431kg 보다 약간 더 무거우며,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모두 같고,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 기능이 들어간 8.4인치 인포테인먼트 모니터가 적용되어 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EVO) RWD 스파이더의 가격은 $229,428(한화 약 2억 8천만원) 이다. 


<추가사진 = Lamborghini>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