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만원짜리 람보르기니 시안(Sian)

레고가 처음으로 만든 1/8 스케일의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 최초의 하이브리드! 시안(Sian) FKP 37 을 레고(Lego)로 만나볼 수 있다. 무려 3,696 피스로 만들어진 레고 테크닉 람보르기니 시안은 레고에서 만드는 최초의 람보르기니 모델로, 람보르기니 한정판 모델인 시안(Sian)을 본따 만들었다. 놀라울 정도로 사실적인 표현을 하고 있는 1/8 스케일의 레고테크닉 람보르기니의 가격은 49만원 정도인데, 실내 디테일은 물론, 엔진룸까지 많은 부분을 재연해 놓았다.

 

람보르기니 시안이 갖고 있는 시저도어까지도 그대로 재연한 모습도 인상적이며, 스티어링휠과 8단 변속기 및 V12 엔진의 모습까지 똑같은모습이다. 6월 1일부터 레고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 람보르기니 시안을 구입하기 어렵다면, 이 레고 테크닉 모델을 구입해보는 것도 꽤 괜찮아 보인다. 

 

49만원이라는 가겨에 이정도의 퀄리티! 물론, 2천만원이 넘는 롤스로이스 미니어처보다는 저렴하고, 완전히 똑같지는 않지만, 상당히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어보이는 레고 테크닉이다.

 

람보르기니 시안(Sian) 은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되었는데, 람보르기니 최초의 하이브리드 모델이며, 동시에 도로에서 가장 강력한 하이브리드 모델이기도 하다. V12 엔진에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더했는데, 전기모터는 34마력을 추가로 공급해주며, 최고 785마력의 출력을 819마력까지 끌어올려준다. 제로백 2.8초밖에 걸리지 않는 람보르기니 시안은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줌과 동시에 람보르기니만의 라인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사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