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Smart) 로드스터, 2025년에 새롭게 나올까?

2025 스마트 로드스터가 나올까?

스위스의 스와치 그룹과 독일의 라임러 AG 가 합작으로 1994년에 만든 스마트는 마이크로 컴팩트카로 유명하다. 그리고, 2003년부터 2005년까지 스마트에서를 2인승 소형 로드스터를 만들었는데, 엄청난 파워를 보여준건 아니었지만, 재미있는 핸들링과 스타일로 43,000 여대를 판매했었다. 로드스터 외에도 스마트 포투, 스마트 포포 등을 만들기도 했는데, 이제는 EV 차량만을 만들기로 한다고 한다. 그런데, 아직 새로운 로드스터에 대한 이야기는 없다. 그래서 자동차 디자이너인 Geoffrey Decembry 와 Pierre Senelet 이 스마트 로드스터와 로드스터 쿠페를 디자인했다. 물론, 이게 실제로 만들어진다는 이야기는 아직 없다.

 

Geoffrey Decembry 와 Pierre Senelet 가 디자인한 스마트 로드스터는 독특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실제로 만들어져도 무방할 만큼의 완성도를 보여주는데, 프론트 휀더에 볼륨감을 더하고, 측면이 리어의 테일라이트까지 어이지는 바디라인이 상당히 멋지다. 실내도 컴팩트한 모습 그대로인데, 이 차량이 실제 만들어질지는 모를 일이며, 만들어진다면 전기차로 만들어질지도 궁금해진다.


<추가이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