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티저 이미지 공개

쌍용자동차, 플래그십 SUV '올 뉴 렉스턴' 티저 이미지 공개

쌍용자동차가 자사의 플래그십 SUV 렉스턴의 신모델 출시 일정을 확인하고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롭게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 으로 이름을 확정하고, 출시에 앞서 Full LED 헤드램프와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등 외관디자인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섰다. 

 

올 뉴 렉스턴은 내외관 스타일을 바꿨으며, 파워트레인도 업그레이드했다고 한다.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 를 비롯한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을 적용해 주행 및 안전성 측면에서도 업그레이드 되었고, AI 기반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적용시켰다고 한다.

 

참고로, 쌍용자동차는 11월 4일 임영웅의 신곡 쇼케이스와 함께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신에게 들려 주고 싶은 렉스턴이 있습니다' 를 메인 카피로 한 임영웅의 TV 광고를 선보이며, 올 뉴 렉스턴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정통 SUV 의 매력과 도시적 세련미를 겸비했다고 홍보하고 있는 렉스턴을 보면 조금 아쉽다. 최근 포드 브롱코나 쉐보레 콜로라도 등을 보며 정통 SUV 란 무엇인가에 대한 생각에 고개를 살짝 갸우뚱하게 된다. 도심형 SUV 보다는 조금 더 터프한, 오프로드를 강조한 진짜 SUV 를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