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타르가(Targa) 가 만들어진다면?

728x90
반응형

Maserati GranTurismo Targa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타르가(Maserati Granturismo Targa) 가 만들어진다면 이런 모습일까? Samuele Errico Piccarini 가 디자인한 이 랜더링은 마세라티의 공식적인 이미지가 아니며, 그의 개인 작업일 뿐이지만, 실제로 만들어져도 꽤 좋을 것 같은 멋진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마세라티에 걸맞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프론트 엔진이지만, 프론트가 상당히 길고 운전석은 뒷쪽에 위치해 있다.

 

Samuele Errico Piccarini 는 마세라티 5000 GT 에서 영감을 받아 플로팅 타입의 루프 디자인을 했으며, 마세라티의 커다란 프론트 그릴과 함께, 얇은 LED 헤드라이트와 반원형태의 DRL 이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리어는 하나로 연결된 LED 라이트 바가 와이드한 모습을 더해준다. 여기에 배기구의 모습도 독특하고, 트렁크는 유리로 만들어져 맞춤형 가죽 가방을 통해 깔끔한 모습과 동시에 멋스러움을 표현해준다.

 

마세라티가 이 디자인을 어떻게 볼 지 모르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랜더링이라는 점에서 한번은 참고해볼 만하며, 실제로 타르가 모델이 만들어져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추가이미지 = Samuele Errico Piccarini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