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워진 올란도! 올란도 맞니?



올란도 맞아?

우리가 알던 깍두기 모양의 올란도는 이제 사라졌다. GM 에서 새롭게 공개한 쉐보레 올란도가 공개되었다.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디자인으로 듀얼포트 그릴 디자인과 LED 데이라이트가 일단 상당히 인상적이다. 새로운 쉐보레의 디자인 언어는 근육질인듯 싶기도 하다.


 CHEVROLET FNR-X


쉐보레는 FNR-X 에서 영감을 얻어 올란도를 디자인했다고 한다. 날카로우면서도 두드러진 볼륨감이 인상적인 훼보레는 새로운 프론트 그릴 디자인과 함께 휠베이스도 길고 무엇보다 리어 를 보면 루프가 떠 있는 듯한 플로팅 타입의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뭔가 익숙하면서도 전혀 새로운 올란도의 모습을 보면 LED 데이라이트가 상당히 인상적이다. 또한 헤드라이트 밑 부분과 사이드미러 부분에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다이나믹함을 더해주고 있다.



쉐보레는 올란도를 통해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지능형 인포테인먼트의 기술과 함께 효율적으로 편안한 운전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한다. 또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갖춘 실용성과 젊은 트랜드를 동시에 만족시키고자 했다고 한다. 날카로우면서 스포티한 디자인은 블레이져와 함께 새로운 쉐보레 디자인으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아직 파워트레인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지금까지의 파워트레인과 비교해 크게 다르진 않을 것 같다. 아참,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야기! 이 모델은 중국용이다. 아직 국내에 이 새로운 디자인의 올란도를 들여온다는 계획은 없다. 그래도 일단 구경을 하고 관심을 가지면 조금 이야기는 달라지지 않을까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18.07.13 23:30 신고

    순간적으로 도요타 아발론인 줄 알았어요. 정말 많은 디자인의 변화가 있는 것 같아요. 많이 새롭네요

    • 2018.07.20 23:16 신고

      엇. 그렇기도 하네요? 그래도 최근 쉐보레의 디자인 변화가 좀 큰 듯 합니다.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