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80주년 기념 '코치도어' 한정판 - 링컨 컨티넨탈




링컨 컨티넨탈 - 80주년 기념 80대 한정 코치도어


링컨(Lincoln) 이 어느덧 80주년을 맞이했다. 링컨은 80주년을 기념하는 코치도어를 적용한 '링컨 컨티넨탈' 한정판 모델을 선보이며, 80주년을 기념하여 80대만 판매한다고 한다. 가격은 $100,000 이상. 한화로 약 1억 1,300만원 이상 하는 가격으로,  3.0리터  V6 트윈터보차져 엔진을 적용하여 400마력, 542Nm 의 토크를 보이며, 노멀, 스포츠, 컴포트 등의 3가지 주행모드를 지원한다.



80주년을 기념한 모델인만큼 독특한 '코치도어(Coach Door)' 가 적용된 이유는 한정판 기념모델답게 길어진 휠베이스와 함께 넓어진 실내공간을 통해 뒷좌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이다. 그리고, 각 차량마다 한정판답게 고유 번호가 들어가며, 정숙성을 위해 액티브 노이즈 콘트롤(Active Noise Control) 기술과 함께 실내에는 고급스러운 목재를 사용하기도 했다.



뒷좌석은 상당히 넓은 공간을 선보이며, 콘솔에는 트레이 테이블과 함께 태블릿 홀더가 있는 등, 확실하게 차별화되는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링컨의 이 한정판 컨티넨탈 모델은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시장의 반응에 따라 2020년의 새로운 모델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추가사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