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5마력! 2019 GMC 시에라 AT4 - 막강한 픽업트럭!




오프로드 성능이 강화된 GMC 시에라 AT4

6.2리터 V8 엔진이 들어간 픽업트럭! GMC 시에라(Sierra) AT4 가 10단 자동 변속기와 오프로드 퍼포먼스 패키지로 더욱 강력한 435마력, 635Nm 의 토크를 자랑한다. 그냥도 강력함이 돋보이는 픽업트럭이지만, 오프로드 성능을 높이기 위한 패키지가 추가되면서, 공기 흡입구와 캣백 시스템이 바뀌었다.



실내는 다양한 편의사양 기능들이 들어가 있으며, 외형에서와 비슷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강인함을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GMC 시에라 AT4 오프로드 퍼포먼스 패키지에는 18인치 휠과 굿이어 DuraTrac 타이어가 사용되었고, 온로드는 물론 오프로드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고 한다. 그리고, 오프로드 퍼포먼스 패키지는 2인치 높아진 Rancho 모노튜브 서스펜션과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등 오프로드 성능을 강화했다.



이전의 AT4 모델 대비 15마력, 12Nm 의 토크가 향상된 GMC 시에라 AT4 오프로드 퍼포먼스 패키지! 다운사이징이 대세인 것과 완벽하게 역행하는 고배기량 6.2리터 V8 가솔린 엔진으로 존재감을 더하고 있어 픽업트럭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엄청난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사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