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머(Hummer), 1,000마력짜리 픽업트럭으로 돌아온다!

허머, 1,000마력짜리 픽업으로 돌아온다!

GMC 에서 허머(Hummer) EV 버전을 만든다. 그것도 1,000마력짜리의 전기모터를 장착한 전기 픽업트럭으로 만든다는 것인데, 토크는 무려 15,574Nm 에 달하며, 0→100km/h 까지 걸리는 시간은 겨우 3초밖에 걸리지 않는 고성능 전기픽업이 될 것이라고 한다. 허머 전기픽업은 5월 20일에 공개가 될 것이며, 허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6슬롯 프론트 그릴과 함께 전기차임을 강조한 LED 헤드라이트 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는데, 아직 정확한 내용들은 없지만, 허머 H2 모델같은 루프 조명이 들어갈 것으로 기대가 되며, 남성적인 사각형 거울 등이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GMC 가 만들 새로운 허머 전기픽업은 뛰어난 온로드 성능과 오프로드 성능을 보여줄 것이라고 하며, GMC 부사장 Duncan Aldred 는 GMC 는 그동안 뛰어난 프리미엄 트럭과 SUV 를 만들어왔고, 이제 허머를 EV 라는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며, 혁신적인 탄소배출 제로 트럭을 만들게 되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허머(Hummer) EV 는 5월 20에 공개한 이후, 2021년 가을쯤부터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티저영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