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빅(VIK)튜버 2기 모집한다

250x250
728x90

기아자동차, 빅(VIK)튜버 2기 모집!

기아자동차가 자동차 관련 인플루언서를 육성하고 참신하고 색다른 자동차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마련한 업계 최초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빅(VIK)튜버' 가 2기를 모집한다. 빅(VIK) 튜버는 'KIA' 를 거꾸로 뒤집은 형상으로, 기존의 틀을 깨는 역발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큰(Big) 가치를 제공한다' 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19년 빅튜버 1기를 통해 기존의 단순한 컨텐츠가 아닌, 기아차만의 특별한 컨텐츠를 제작하고자 노력했으며, 총 42건의 컨텐츠를 통해 조회수 230만, 좋아요 수 3만, 댓글 4천개 등의 성과를 거두었고, 이제 빅튜버 2기를 통해 9월부터 12월까지 브이로그, 차박, DIY, 엔터테인먼트 등 장르 불문하고 기아차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한다.

 

혜택은 없나?

빅(VIK)튜버로 선정되면, 영상제작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월 100만원(3개월 운영/총 3백만원)의 활동비와 컨텐츠의 기아자동차 온드미디어 노출 및 광고, 우수 크리에이터 채널 광고와 신차 시승차 제공 및 탁송비 지원 및 각종 기아자동차의 공식 행사에 초청되는 등 풍부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신청은 7월 30일부터 8월 21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고 한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