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안마의자?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 바디프랜드


람보르기니 뿐 아니라, 페라리도 여러 회사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어낸다. 자동차만 만드는게 아니라, 그들의 브랜드 사용권을 판매하기도 하는 것인데, 이번에는 국내 안마의자 전문업체인 '바디프랜드' 화 람보르기니가 손을 잡았다. 이탈리아 밀라노 카사 아텔라니(Casa Atellani) 에서 열린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런칭쇼를 통해 많은 이탈리아 사람들이 이 둘의 콜라보레이션을 체험했다고 한다.





이렇게 람보르기니가 다양한 영역에서의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은 한두번이 아니라, 담배, 의류, 노트북 등의 다양한 업체들과 함께해 왔는데, 람보르기니의 마케팅 책임(CMO)인 '카티아 비시(Katia Bassi)' 는 람보르기니는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과 웰빙에 집중하는 회사이며, 바디프랜드가 단순히 상품이 아닌, 라이프스타일과 웰빙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발견해 협업을 하기로 했다고 한다.



바디프랜드의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색상 통, 안감 무늬, 전반적인 디자인 등 람보르기니의 감성을 두루 갖추었다. 그런데, 이 안마의자의 가격은 절대 저렴하지 않다. 판매가격은 3만달러. 한화로 약 3,200만원 정도이다.  주요 고객들은 람보르기니 오너들이 될 것으로 보이며, 글로벌 상류층에게 안마의자 문화를 보급할 계획이라고 한다. 한편, 앞으로도 계속 협업관계를 이어나가 람보르기니의 자율주행 자동차에 바디프랜드의 안마기능을 넣을 계획도 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18.07.11 11:03 신고

    멋지네요. 진짜 람보르기니는 어렵겠지만 안마기 정도는 조금만 노력하면 앉아볼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