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코란도, 8년만에 돌아온다!




코란도, 8년만에 신차로 돌아온다!


쌍용자동차의 코란도 후속모델인 'C300' 이 드디어 '코란도' 라는 차명을 확정지었다고 한다. 아이코닉한 SUV 브랜드 중 하나인 '코란도(Korando)'  는 Korean Can Do 란 뜻을 가진 SUV 로, 오랜 세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고, 이제 티저 이미지와 함께 본격적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실차는 티저 이미지와는 차이가 좀 있다. 얼핏 티볼리가 생각나기도 하는 디자인이기도 하다. 예전의 Jeep 를 연상케 하는 우락부락한 코란도가 아니라, 도심형 SUV 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2011년형 코란도C 이후에 8년만에 완전히 새로워져 '뷰:티풀(VIEWtiful) 코란도를 표방했는데, 화려한 디지털 인터페이스와 첨단 기술들이 대거 탑재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Low & Wide 라는 외관 디자인을 갖추고 안정감과 세련미를 추구하고 있다고 한다. 올해 3월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코란도! 과연 코란도 팬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쌍용자동차 역사의 한 축을 담당했던 코란도가 어떻게 나올지 매우 기대가 된다.




<관련글 더보기>

2018/10/16 - [자동차 뉴스] - 코란도C 후속(C300) 테스트카 포착!

2018/11/20 - [자동차 뉴스] - 쌍용 티볼리 - 페이스리프트 위장막 목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