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의전을 위한 밴! - 유로스타 럭셔리 출시!




VIP 를 위한 밴! 유로스타 럭셔리 출시!


메르세데스 벤츠의 최초 공식 파트너사인 와이즈오토(Wiseauto) 에서는 대표모델인 유로스타의 라인업을 새롭게 늘렸다. 바로, 스탠다드와 럭셔리. 그리고 VIP 총 3가지 모델의 라인업인데,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319 차량을 베이스로 만들 '유로스타 럭셔리' 는 기존의 유로스타 스탠다드 모델의 마감재와 차량 승객석의 품질을 끌어올린 점이 큰 장점이다.



10.1인치 올인원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스티어링휠을 가죽으로 마감하고, 운전석과 조수석에 통풍시트 및 열선시트 기능을 기본으로 하는 등의 편의사양을 강화하였으며, 승차감을 위해 유로스타 VIP 와 동일한 수준의 방음과 방청 작업을 하고, 실내에는 '샤무드' 마감재를 이용해 럭셔리함을 강조했다. 여기에 유로스타 시리즈의 시그니쳐인 천정 무드등  역시 신규 스트라이트를 추가 적용하고, 측면 컵 홀더와 엠비언트 라이트를 추가하여 안락함을 더욱 높였다.



유로스타 럭셔리는 미니 냉장고와 브라부스 휠을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부가세 포함하여 1억 5,950만원의 가격을 보인다.한편, 6천만원대 실속형 셔틀인 '유로코치' 에서 VIP 의전까지 가능한 리무진 밴인 '유로스타 VIP' 등 8개의 라인업을 통해 프리미엄 밴 시장의 선택폭을 넓혔다는 점에서 연예인과 대기업 임원들의 차량으로 많은 관심을 받기에 충분해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