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마트해진 '더 뉴 니로' 출시!

728x90
반응형



기아 '더 뉴 니로(NIRO)' 출시!

기아자동차가 더 스마트해진 친환경 SUV '더 뉴 니로(NIRO)' 를 출시했다. 니로는 처음에는 지금의 인기를 전혀 기대하지 않았지만, 뛰어난 연비와 주행성능, 편의성 등이 강조되면서 인기가 높아졌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상품성을 개선시킨 '더 뉴 니로' 모델을 압구정에 위치한 BEAT 360 에서 발표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물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전기차(EV) 라인업을 모두 구축한 친환경 브랜드 니로(NIRO) 는 2016년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약 27만대 이상 판매된 친환경차 대표 모델이다. 



'더 뉴 니로' 는 차로유지보조, 고속도로주행보조 등 최첨단 ADAS 사양을 동급 최초로 적용하고,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등 소비자의 선호사양이 높은 안전사양들을 기본화 하였고, 기존 니로모델 대비 더욱 단단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강화했다. 한편, 3D 입체감의 다이아몬드 형상 파라메트릭 패턴을 적용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화살촉 형상의 듀얼 LED DRL과 신규 디자인의 프로젝션 헤드램프를 적용하여 강렬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후면 디자인의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역시 신규 그래픽을 적용하여 더 넓어보이고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다.


실내는 10.25인치의 와이드 내비게이션을 채택하고, 동급 최대 7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 AVN 아래로 수평 배치된 에어벤트와 버튼 등이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더 뉴 니로' 의 상세 가격은 하이브리드 럭셔리 트림이 2,420만원, 프레스티지 트림이 2,590만원, 노블레스 트림 2,800만원, 노블레스 스페셜 트림 2,993만원이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트림은 3,452만원, 노블레스 스페셜 트림 3,674만원(개별소비세 3.5%, 세제혜택 후 기준)이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