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바이크의 정체는?




V8 엔진을 올린 람보르기니 바이크의 정체는?

정말 깜짝 놀랄만한 비쥬얼이다. 분명, 리어의 모습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인데, 앞모습은 바이크다. 이 바이크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 전문업체인 'Boss Hoss'  라는 업체에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의 디자인을 살려서 만든 커스텀 바이크인데, 엔진은 또 쉐보레 콜벳의 445마력 6.2리터 V8 엔진이 들어가 있다.



아메리칸 감성에 이탈리안의 감성을 섞어놓은 이 커스텀 바이크 뿐만 아니라, Boss Hoss 는 고객의 다양한 요청에 따라 커스텀 바이크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번에 만든 람보르기니 바이크에 쉐보레의  V8 엔진을 넣어 머슬 바이크를 만들었는데, 독특하게 람보르기니의 모습을 많이 살려놓은 것이 주목받을 만하다.



특히, 람보르기니의 휠을 그대로 사용해서 그 특별한 존재감을 더욱 살렸는데, 얼핏 큰 여왕개미를 보는 듯 하기도 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피렐리 P Zero 타이어를 장착했으며, 람보르기니 특유의 각진 디자인과 리어 스포일러 등을 잘 살려놓았다. 엔진은 앞에 있는 만큼, 람보르기니에서 엔진이 들어가 있는 공간은 트렁크 등의 공간으로 활용되는 것으로 보여진다.


<추가사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