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더 마스터 외관 디자인 공개!


강렬한 선의 '모하비 더 마스터' 외관 디자인 공개!

기아자동차가 플래그십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MOHAVE the Master)' 의 외장을 공개했다. 강인하고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선이 굵은 것이 특징인 모하비 더 마스터는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했던 컨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 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정통 SUV 로서의 본질적인 특징을 갖추고 독자적인 브랜드인 모하비로 SUV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모하비 더 마스터는 넓은 라디에이터 그릴에 볼륨감 있는 후드 캐릭터 라인과 버티컬 큐브(사각형 모양의 램프가 수직 형태로 늘어선 모양)와 첨단 이미지의 Full LED 헤드램프로 정교함을 더하고 있다. 

그리고, 후면부는 통일감 있는 버티컬 큐브 리어 램프와 함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듀얼 트윈팁 데코 가니쉬와 모하비 전용의 엠블럼을 적용해 안정감 넘치는 대형 SUV 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20인치 스퍼터링 휠과 슬림형 루프랙으로 볼륨감을 강조했으며, 외장 컬러로는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펄, 플래티늄 그라파이트 등 외에도 스틸 그레이, 리치 에스프레소 등 신규 색상을 포함한 5가지 컬러로 운영되며, 9월중에 국내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그간 많은 팬들을 갖고 있던 모하비가 프리미엄 SUV 로서 한번 더 고객의 사랑을 받을지는 아직 알수는 없다. 한 모델을 너무 우려낸 사골은 아닌가 싶은 우려도 있으며, 다른 대형 SUV 들도 많아지고 있는 지금, 과연 타켓팅을 제대로 했는지에 대해서도 고개를 갸우뚱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세한 것은 출시되고 난 후, 시승기 등을 통해 평가를 해볼 일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