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투싼(Tucson) 실내 티저 이미지?

신형 투싼(Tucson), 실내는 미래형 디자인?

이제 곧 공개될 현대자동차의 신형 투싼(Tucson) 의 실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공식 티저 이미지는 아니지만, 스파이샷에서 보였던 인테리어의 이미지와 비슷한 모습이며, 미래지향적인 스크린 기반의 인테리어가 가장 큰 특징이다. 지금껏 외부 디자인과 비교해서 실내 역시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현대자동차의 디자인 센터장 이상엽 전무가 신형 투싼의 디자인에 놀라게 될 것이라고 했는데, 지금까지의 현대자동차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인 만큼, 많은 기대가 되고 있다.

 

지난 2019년 LA 오토쇼에서 보여주었던 컨셉트카 'Vision T' 가 공개된 이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형 투싼은 가솔린과 디젤. 그리고 플러그인 하이드리드와 EV 차량으로 나올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프론트 그릴에는 쏘나타에 사용되었던 히든 라이트가 적용될 것으로 보여지며, 강렬한 프론트의 디자인 외에도 와이드한 바디의 볼륨감과 독특한 선이 인상적으로, Vision T 가 실제 양산차량에 가까운 것으로 보여진다.

 

센슈어드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 디자인 언어가 적용된 Vision T 는 입체적 상상력과 초월적 연결성이라는 두가지 주제를 조형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지금까지의 현대자동차가 갖고 있던 디자인과는 큰 차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물론, 아직 정확한 공개일정이 나오지 않은 만큼, 확신하기는 힘들지만, 실내외의 디자인적 변화와 파워트레인의 변화에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